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껏 살아오면서 뭔가에 당첨되는 일이 거의 없다시피 했습니다. 로또를 사도 거의 항상 꽝이요, 로또 꼴등 당첨도 기쁘게 느껴질 정도로 드물게 일어나는 일이고, 무슨 이벤트 같은 거 응모해도 되는 일은 거의 없는 편이었죠. 그래서 웬만해서는 아예 이벤트에 응모를 하질 않는 편이었습니다.

얼마 전, 오픈마루에서 레몬펜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고, 오픈마루와 티스토리가 제휴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레몬펜 플러그인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레몬펜&티스토리 이벤트라는 걸 시작했습니다.

어차피 레몬펜을 블로그에 설치해서 쓰고 있었기 때문에 기존에 추가했던 레몬펜용 스크립트를 지우고는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레몬펜 플러그인으로 전환했고, 간단하게 레몬펜 사용기를 올렸습니다.

그리고는 내가 그런 이벤트에 응모했다는 것도 잊어갈 무렵, 레몬펜&티스토리 이벤트에 당첨된 것을 축하한다는 이메일이 날아왔습니다. 이 이메일을 보고는 "레몬펜 포스트잇이나 쿠션이 당첨됐나보다. 이게 웬 횡재냐 ㅋㅋ" 하고는 이메일에 나온 주소로 가 봤죠. 그리고는 내 오픈아이디를 검색했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웬 일입니까? 1등이 노트북이고 2등이 핸드폰(각각 한 명씩)이고, 3등 세명에게 닌텐도 DS를 주는데, 무려 닌텐도 DS에 당첨된 게 아니겠습니까.

지하철에 탈 때마다 수많은 닌텐도 DS 사용자들을 보면서 뽐뿌를 받아온 저는 물론이거니와, 우리 마눌님도 이 소식을 전해듣고는 방방 뛰면서 기쁜 마음을 감출 수 없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우리 부부는 장동건, 송혜교 못지 않은 명실상부한 선남선녀 오덕후로 거듭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언제쯤 올지, 무슨 색이 올지 정말 기대되는군요... :)

레몬펜, 티스토리 고마워요!!!

+ Recent posts